[e-뉴스 25=백지나 기자] 더운 온도와 높은 습도가 특징인 여름철은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더욱 두렵게 만드는 시기다.
강한 햇볕은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에도 손상을 입힌다. 고온다습한 날씨 탓에 피지 분비가 늘어 세균도 창궐하기 쉽다. 특히 물놀이할 때 수영장의 염소, 바닷물의 소금기 역시 해롭다.
여름철에는 외출 시 땀과 먼지에 두피가 젖어있는 만큼,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여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단순 세정을 떠나 탈모, 두피를 관리하는 '탈모샴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스미메디케어는 탈모케어를 위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네오리게인'은 기존 탈모샴푸의 부족한 점과 필요한 부분을 연구하여 담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다. 단순히 성분조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닌 실제로 임상시험을 거쳐 모발과 두피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네오리게인'은 모발뿌리∙정수리 볼륨 업효과, 비듬∙각질제거 등 두피환경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네오리게인만의 특별한 특허 성분 함유로 탈모증상완화와 흰머리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따로 린스를하지 않고 샴푸만으로도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지스미메디케어 관계자는 "네오리게인샴푸는 무자극 판정으로 두피를 편안하게 해주며, 비듬과 각질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발 건강도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