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법무보호대상자 결혼 지원
  • 백지나 기자
  • 등록 2025-06-27 14:31:08
기사수정
  • 법무보호대상자 부부 3쌍 위한 ‘제 17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 개최

▲ 6월 27일 수원 루클라비 웨딩홀에서 '제17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 법무보호대상자 부부 3쌍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제공)


[e-뉴스 25=백지나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양성식)는 수원시에 있는 루클라비 웨딩홀에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던 법무보호대상자 부부 3쌍을 위한 ‘제 17회 아름다운 동행 결혼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결혼식에는 김훈영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장, 박상문 수원보호관찰소 평택지소장, 이용장 국제로타리 클럽 3750지구 오산세교로타리 회장, 경기남부지부협의회 변봉구 회장 및 경기남부지부 기능별 위원회장 등 공단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결혼식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법무보호대상자에게 가족에 대한 책임감을 통해 안정된 자립 기반을 마련하고 사회에 정착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루클라비 예식장측은 장소 대관 및 식사제공,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전폭적으로 후원했으며 경기남부지부 자원봉사자 및 유관기관에서 축의금과 다양한 물품을 지원했다.


신랑 김모 씨는 “공단의 도움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하고,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며 배우자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경기남부지부 양성식 지부장은 “신랑 신부 3쌍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 해주신 경기남부지부 법무보호위원 및 유관기관장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신랑 신부가 모두 사회에 정착하여 따뜻한 가정을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TAG
0
대한민국 법원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